Q&A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취소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11-30

조회 3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고객님

주문 취소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
고객님 취소 건 확인결과,
쇼핑몰에서는 환불완료가 되었으나 전산 연동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하여 조치하였습니다.

주문 취소/환불 건에 대해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

클린티는 현재 주문폭주로 인한 재고 관리 어려움으로 타 채널에서는 품절되었으나,
본 공식몰에서는 판매 중에 있습니다.^^

현재는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제품으로 발송 되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


저희 비페이퍼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11/21에 섬유탈취제 클린티 주문 취소했는데요 아직 카드 취소가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그리고 클린티 언제쯤 재입고 가능한가요~??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